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하단내용 바로가기
홈 >

자주하는질문

조회영역
분류
조회구분
검색건수 : 391 / 4페이지
새로고침
구분 분류 질문
Q 상품 등록 절차 지정증서 발급방법은 어떻게 되나요?
A 상품 등록 절차
업체상품 정보 승인 이후 인증서 로그인-마이페이지-지정증서 목록에서 지정증서 발급 가능합니다.
또한 벤처나라 지정증서를 발급받은 후 법인 상호명이 변경된 경우에는 전화나 이메일로 요청하시면 됩니다.

* 필수사항 : 사업자등록번호, (변경전)업체명, 지정차수, (변경후)업체명 등 기재
Q 구매 절차 견적, 주문서 발송시 알림설정이 가능한가요?
A 구매 절차
견적요청서 발송 시에는 벤처나라 이메일 수신동의에 체크가 되어 있다면 벤처나라 담당자의 이메일로 메일 발송이 됩니다. 주문서 발송 시에는 나라장터 대표자 핸드폰번호로 문자가 발송됩니다. 
두 가지 경우 모두 나라장터 인증서 정보가 대표수신자로 체크되어야 가능합니다.
Q 공통 수기실적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?
A 공통
벤처나라 인증서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-수기실적 현황관리-등록에 들어가셔서 필수사항 *표 작성하시고, 증빙자료로 제품 단가와 수량이 표기된 세금계산서 또는 물품 납품실적증명서 양식 다운로드받아 작성 후  해당 기관 날인받아 추가해주시면 접수일로부터 3~5일 이내 서류 검토 후 처리해드립니다.
Q 공통 실적증명서 발급이 가능한가요?
A 공통
벤처나라에서 납품실적에 관하여 증명서 발급을 하지 않습니다. 
업체에서 납품실적증명서 양식을 다운받아 수요기관에 요구하셔서 직접 증명서를 발급받으시면 됩니다.

납품실적증명서 양식은 다음과 같이 다운로드 가능합니다.
* 벤처나라 인증서 로그인-마이페이지-수기실적 현황관리- 등록-첨부파일-물품 납품실적 증명서 다운로드
Q 상품 등록 절차 마이페이지가 확인되지 않습니다.
A 상품 등록 절차
벤처창업혁신조달상품으로 선정된 이후 입찰참가자격등록이 되었을때 인증서 로그인시 상단 마이페이지가 생성됩니다. 입찰참가자격등록 승인이후 인증서 로그인시에도 마이페이지가 생성되지 않을 경우에는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Q 상품 등록 절차 상품추가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?
A 상품 등록 절차
지정상품과 세부품명이 동일하고, 적용기술 및 품질이 동등하거나 이상이며, 유사한 규격일때 해당됩니다. 
또한 새로 추가하고 싶은 상품에 대해 물품 식별번호를 부여받아야 상품추가등록 가능합니다.

* 추가 제품 등록을 원하는 경우, 벤처나라 공지사항 중 벤처나라 상품 추가 신청 서류를 확인하셔서 추가 해주시기 바랍니다. (단, 공지사항에 나온 3가지 조건에 모두 해당되는 경우에만 인정이 됩니다.)

* 추가신청서 메일발송이후 처리관련: 메일 발송 후 회신 받은 뒤 마이페이지-업체상품정보관리-수정-상품추가 신청 후 제출하면 접수일로부터 3~5일 이내 처리가능합니다.
Q 상품 등록 절차 상품수정 반영시기가 어떻게 되나요?
A 상품 등록 절차
접수일로부터 3~5일가량 소요됩니다. 
보완사항이 있는경우에는 문자 발송되며, 처리상태는 마이페이지-대시보드 및 마이페이지-업체상품정보관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Q 상품 등록 절차 상품수정 방법이 어떻게 되나요?
A 상품 등록 절차
벤처나라 인증서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-업체상품정보관리- 수정 후 제출하면 접수일로부터 3~5일가량 자료 검토 후 벤처나라 승인으로 변경되면 사이트에 반영됩니다.
Q 상품 등록 절차 기획전 등록방법은 어떻게 되나요?
A 상품 등록 절차
등록하고자 하는 기획전 명칭, 업체명, 사업자등록번호, 상품명, 물품 식별번호 등을 기재하여 Q&A 또는 MAIL발송해주시면 상품 검토 후 등록 진행하여 드립니다.
Q 구매 절차 관급자재 해당여부인가요?
A 구매 절차
벤처나라 지정대상은 벤처기업 또는 창업기업에서 직접 생산하거나, 주문자상표부착생산(OEM) 방식으로 생산하는 물품 및 서비스를 그 대상으로 하므로 공사자재는 해당사항이 아닙니다.
현재페이지1 2 3 4